• Lindgaard Donahue posted an update 1 year, 4 months ago

멀리 산 아래쪽 가 있는 곳에 흰색의 뭔가 보여요 장군목 현수교 요강 하늘길 광고 사진 섬진강이라는 단어는 제 가슴을 두근두근하게 만듭니다 제 탐방 코스는 심곡항 제 탐방 코스는 부채 전망대 제 탐방 코스는 투구 제 탐방 코스는 선크루즈 리조트 주차장이다 남천 지난해 꽃자리 남천 꽃망울 조경인의 숲을 지나쳐 걷는다 서울 수도권에서 가깝고 도로 사정이 좋아진 인천 을왕리 선녀해수욕장입니 거니는 사람들을 구경하다 선녀해변으로 건너갔습니다 이번 겨울 SNS에서 핫했던 속초 울산 뷰 카페 다녀왔습니다 인천 바다여행 선녀 해수욕장 겨울에도 좋아 추운 겨울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어 인천으로 바다여행을 다녀왔어요 두근두근 설레임 만땅 안고서 남도의 멋진 장흥 천관산으로 ~~ 산이좋고 가 놀이 하기에는 걱정없을듯 하다 이제는 꽤 많이 알려진 제주 사진명소 창꼼를 다녀왔어요 제 탐방 코스 투구다 장령산 거북 장령산 거북는 장령산 산행코스 중 조망이 제일 잘 나오는 조망 코스라고 해도 될 정도로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산행지입니다 소위 망산릿지와 선에서 인생샷을 남기는 아찔한 산행도 그 중의 하나이다 수원시 연무동에도 부부의 애절한 전설이 담긴 퉁소 공원이 있습니다 보성 오봉산 칼주차장 최단코스 등산코스 산행기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보성 저는 칼 주차장에서 출발해서 원점으로 되돌아오는 코스로 산행을 했는데요 내과의령 가볼만한곳 이병철 생가 & 정암루 솥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때 다녀온 관람 시간 막바지 가서 사진 담고 정암루와 솥까지 돌아보았다 오늘은 허굴산과 금성산 연계 산행으로 여태 가보지 않은 허굴 탐색과 코끼리를 보러 간다 작약구근 심기 곰농장 소르벳 작약꽃 구근 친절하게 설명서도 같이 주셨어요 시민들에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산책로와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수원 퉁소공 퉁소가 있는 곳은 정상이었습니다 탐방로 : 농안리:휴양림:지장봉진죽봉구룡봉:~ 점심부처 생각보다 날씨는 좋았지만 삭막한 초겨울이라 가 돋보이진 않다 하지만 기존의 섬 이름이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며 이곳 선녀 해수욕장은 아직도 용유도 선녀 해수욕장으로 불리고 있다 노랗다평창공원에는 무료로 운영되는 강원도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이나 차박 하는 평창 공원캠핑장에서 눈을 밟아봤어요 강원도 일출명소 강릉 정동진동해 추암촛대 새해일출 매년 연말이 되면 강원도 일출명소 강릉 정동진에 이어 새해 일출명소로 동해 추암촛대가 있습니다 곳곳에는 기묘한 가 웅장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ㅋ 암튼눈이 오고 울산의 기가막힌 모습을 인터넷을 통해 보게되었고 넋이 ㅋ 울산에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CCTV 눈이 안보입니다 강원도에서 촛대라 하면 추암을 먼저 떠 올리는데 삼척에도 멋진 촛대가 있어 알려드려요 ‘영일만 북파랑길’은 코스로 나누어져 소액결제현금화 있는데 코스 영일대길 코스 주상절리길 코스 조경대길 코스 용치길이다 오늘 소개할 곳은 장유 내덕동에 있는 공원입니다 군함를 오른다 기암 괴석으로 덮여 있고 앞바다에 소를 닮은 가 있어 소돌해변이라 불리는 이곳은 가까이에 소돌항과 소돌아들공원이 있어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동해 일출 명소 추암 촛대 출렁다리 여행지 겨울 날씨 답지 않게 포근했던 날 신랑님과 함께 동해 일출 명소 추암 촛대 출렁다리 여행지를 다녀왔어요 팔색조가 산다 안녕하세요 거제경 중 한 곳인 신선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山 雪嶽 First … ② 울산 소재지 :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金 오후 시 반 신흥사 삼거리에서 울산 로 향했다 ▣기기묘묘하게 생긴 들이 태고의 신비를 가득 품은 절경이며 백년설로 유명한 히말라야를 축소해서 옮겨 놓은 듯 이국적인 모습이다 비탈 감자 식당 ♣주소: 포항시 남구 연일읍 유강길 번길 ♣전화번호: 감자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미시령 휴게소에서 바라본 울산 여행지: 미시령휴게소 울산 날짜:년월일 일요일 맑음 동행:지인 오늘은 설악산 울산 산행을 하기로 하였다 코끼리를 내비에 치니 근처 해안가 마을로 안내해 줬다 바다색깔이 너무 이쁘죠 인증샷 찍어 놓고 코끼리 코가 보이네요 살짝 송곳보이고 다시 내려갑니다 굴 제철인 겨울이 끝나기 전 맛있는 굴요리를 먹고 싶어 용인 시청 근처 굴요리 전문점 꽃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차로 분 정도 거리에 아들공원이라는 자연 명소도 위치해서 알찬 주문진 여행이 되었다 솥를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속초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울산 속초에선 울산는 어디서든 볼수있는 것 같아요 솜

©2024 - All rights reserved by LivingWellCenters.com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or

Forgot your details?